태극기

전자민원

시민복지

전체메뉴 닫기
검색
춘천시 코로나 실시간 동향, 백신접종

해

-

-

-

-

정보
현지사정이나 수신상태에 의해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공(공공데이터포털/환경부/한국환경공단) 날씨 툴팁 닫기

초미세먼지(PM2.5)

-

미세먼지(PM10)

-

홈 > 시민참여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이곳은 시민 여러분께서 자유롭게 의견을 나누는 곳으로 게시된 의견에 대하여는 답변하지 않습니다.

○ 불건전성 글, 상업성 글, 금전을 요하는 글, 광고, 유언비어, 저속한 표현, 특정인 또는 단체에 대한 비방(명예훼손),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반복적 게시물, 저작권 침해, 기타 불법정보 등의 유해게시물은 관리자에 의해 사전 통보없이 삭제되며 형사 처벌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주민등록번호, 핸드폰 번호, 은행 계좌번호, 신용카드번호 등 개인정보(본인 또는 타인)가 누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 이용자 본인 확인) 글목록 하단의 [글쓰기] 버튼을 누르신 후 본인 확인(아이핀 등의 인증수단 제공) 이후 게시판 이용 가능

※ 근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44조의 5

▪ 건전한 게시판 이용을 위하여 [게시판 이용 유의사항] 확인
▪ 답변을 원하시는 내용 또는 생활불편사항 ⇒ [민원신청(국민신문고)] 또는 [시민정부에바란다] 이용
▪ 홍보를 원하시는 게시 글 ⇒ [홍보마당 바로가기] 이용

○ 체크사항
- 장시간(15분이상) 글 작성시 등록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메모장, 한글 등의 워드프로그램을 이용하여 붙여넣기 하시면 안전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첨부파일은 4개까지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총 용량 10M까지 가능)

무서운 봄내콜(교통약자)택시 기사

작성자이은희

등록일2021.07.08

조회수134

2021년 7월 1일 오후 8시경 춘천시청 동문에서부터 퇴계동 금호아파트까지 이동하던 중, 2020년 말쯤 춘천시에 민원 신청을 하지 않았음에도 하였다고 말을 하여 장콜기사들로부터 오해를 받게 하고 이미지 훼손을 시켰던 이정순 기사한테 따져 묻는 과정에서 이정순 기사는 교통약자택시에 "녹화 되는 거 아시죠" 라며 협박을 했고 본인은 알고 있다고 답했습니다. 그러자 이정순기사가 불려가고 싶냐고 말했고 본인은 같이 가자고 했습니다. 그랬더니 이정순기사가 내가 왜 은희씨랑 같이 가냐고 말했고 이에 본인은 그럼 같이 가야지 왜 나 혼자 가냐고 했습니다. 이정순 기사의 협박에 마음상한 나는 큰 소리로 거짓말 하지 말라고 또 따졌고 진실을 밝히고자 말을 했던 나는 봄내콜센터가 무슨 대단한 수사기관이라도 되는 줄 알았습니다. 너무 속상해서 밤새 잠을 잘 수가 없었고 내가 장애인이라서 얏잡아보고 그랬다는 생각에 이정순기사가 절대 용서 되지 않았습니다. 이에 본인은 이정순기사의 사과를 받아야 하고 협박을 일삼는 이정순 기사에 대한 합당한 조치가 취해지길 원합니다.
첨부파일
목록 수정 삭제

페이지담당

부서명: 시민소통담당관

전화번호: 250-4052

최종수정일: 2021-11-29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