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의 춘천을 만나보세요 #오늘,춘천 #이달의 행사
    춘천시민
  • 춘천, 일자리부터 물가정보까지! #일자리지원센터 #물가정보
    경제
  • 살기 좋은 춘천, 복지포털이 함께합니다 #맞춤복지검색서비스 #희망복지원단
    복지
  • 배움과 만남, 나눔이 있는 춘천! #춘천시 대표 축제 #문화유산 현황
    문화·레저
  • 춘천시의 다양한 교통정보를 확인하세요! #춘천 LIVE 버스 #시내버스 노선 개편
    교통
  • 춘천시관광포털 내곁에 춘천 #춘천시대표관광 #맞춤여행 #춘천여행
    관광
  • 시민 성공시대 다시 뛰는 춘천
    춘천시청
  • 춘천시의회

춘천시 로고

검색창

최근 이용 서비스

최근 이용한 서비스 안내입니다.

자유게시판

스마일콜 손님에게 막말

신수정 2018-08-20 211

오늘 아침에 제가 무릎치료를 위해 병원에 가는길이기에 스마일콜을 탔습니다,

목적지에 다와서 내리기전에 카드결제를 하려고 하는데 손에서 미끄러져 

카드가 조수석으로 떨어지는 바람에 기사분이 주어서 결제를 하면서 하는말이 

아침부터 재수가 없다는겁니다.

그래서 저와 기사분 둘밖애 없으니  저때문에그러세요?

하니까 아니라고 하는데 표정이 똥씹은 표정이었습니다,

아무리 바보라도 표정 읽을줄 압니다.

일부러 그런것도 아닌데 손님에게 재수 없다고 말하는건 예의가 없다고보며

기분이 매우 나빴습니다.

시민이타야 택시도 돈벌잖아요.말 함부로 하지마세!

.그러다 또 실수하심   문제 생길거리가 되거든요.

아침 9시:02분 국민은행 앞에서 내린 승객이 글올리고 갑니다.



담당부서 : 디지털정책과

전화번호 : 033-250-4052

최종수정일 : 2022-1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