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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년 식자재 납품업체선정 입찰공고 (춘천시립복지원)

복지정책과 2014-12-15 1600

2015년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입찰공고

 

 

춘천시립복지원은 관내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관련된 업체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 2015년 춘천시립복지원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 입찰대상품목

농산물류, 육류, 수산물류, 축산물류, 가금류, 공산품류, 기타 소모품

. 입찰 대상 업체 : 춘천시 관내에 위치한 지역 업체

. 예정가격 : 일금 일억육천만원정(160,000,000) / 부가가치세 포함

. 계약기간 : 2015. 01. 01 ~ 2015. 12. 31(12개월)

. 입찰서류 제출 방법 및 접수장소

제출방법 : 방문접수(우편접수 불가, 봉함하여 제출요망)

접수장소 : 춘천시립복지원 통합사무실

[강원도 춘천시 영서로 1925-25(석사동 170-3)]

. 입찰참가서류 접수기한

2014. 12. 11() ~ 2014. 12. 22() 14:00 도착분에 한함

2. 입찰 참가자격 및 준수사항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구비한 업체

. 영업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한 업체(1인당 1천만원 이상, 1사고당 3억원 이상)

.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에 대한 영업신고증을 보유하고 있는 업체

. 사업자등록상 취급종목에 해당종목(농수산, 공산품, 육류 등) 취급 도매업 이상의 사업자등록을 필한 사업자

. 1시간 이내에 추가 발주납품 및 불량납입품목 교환 가능한 업체

. 물품 운송에 필요한 냉장·냉동장치가 설치된 차량소유 사업자

. 일요일을 포함한 공휴일에도 납품 가능한 업체로 발주한 식자재를 본원 식당에 납품하여야 하며, 감독관의 검수를 받아야 함.

. 2013~2014년 기준 복지시설이나 공공기관에 납품 실적이 있는 업체

. 다음의 경우 급식품 계약서상 계약의 일방적 해제조항으로 낙찰 후 계약이 성립 되더라도 아래 사항의 발생시 계약이 해제될 수 있음을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 주시기 당부함.

- 정당한 사유 없이 기일 내에 식자재 납품하지 못하거나 거부할 때

- 식자재 물품이 부적합하여 5회 이상 반품 처리된 때

- 반품 요구한 물품의 신속한 재 납품이 3회 이상 지연되거나 거부하여 본원의 급식에 지장을 초래한 때

- 식자재 납품에 대한 정당한 사유의 지시에 3회 이상 불응한 때

.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3. 제출서류 (사본 제출 시에는 반드시 원본 대조필 날인하시고 원본지참)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아래의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해당 조건이나 서류 미비 시 서류심사에서 제외 될 수 있다.

. 입찰참가신청서(첨부 양식에 본인감 날인) 1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또는 사업자등록증명원(법인인 경우 등기부등본 첨부)

. 음식물배상책임보험 증명서 1

. 인감증명서

. 식품냉동, 냉장탑차 차량등록증 사본 1(대표자 명의)

. 2013~2014년 물품납품실적증명서(해당기관장 직인이 없는 것은 무효) 1

.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 품목별 단가견적서(세액포함가격, 첨부양식에 본인감 날인) 1

. 참가신청서 및 견적서 양식은 본원 홈페이지(http://www.johncwc.or.kr) 다운로드 사용

 

4. 낙찰자 선정방법

입찰참가자격을 충족하며 구비서류를 모두 제출한 업체에 대해 본원 급식운영 선정기준(품질, 가격, 납품실적, 위생, 시스템, 서비스 등)에 의거한 항목에 대하여 심의 결정하여 최종 업체를 선정함

. 서류심사 : 2014. 12. 23 ()

. 업체선정 : 2014. 12. 24 ()

. 계약체결 : 2014. 12. 26 () 이후

. 상기일정은 본원 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최종 낙찰통보는 춘천시립복지원 홈페이지에 게시하며 선정된 업체에게만 개별 통보

 

5. 기타사항

. 참가업체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해 서류접수 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업체에게 있음

.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선정업체의 등록서류중 허위사실 발견시 낙찰선정이 취소됨은 물론 관계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체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 적물품 규격,품목에 대하여 반드시 첨부양식에 따르며 임의수정 불가합니다.

. 제출서류의 사본에는 인감으로 원본 대조필 하시기 바랍니다.

. 선정된 납품업체는 계약체결시 계약보증금을 보증서(증권)로 제출하시는 경우 보증기간의 초일은 계약기간 개시일로 하고 보증기간의 만료일은 계약기간 종료일 이후로 기재된 보증서(증권)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공고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안전행정부 제2113. 6. 19)을 준용하며 그 외의 사항은 본원의 결정에 따라야 합니다.

. 기타 문의사항은 본원 담당자(총무기획팀 033-261-6901)에게 문의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4. 12. 11.

 

춘 천 시 립 복 지 원

(천주의성요한의료봉사수도회)

 

첨부파일: 각 서식 및 규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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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수정일 : 2022-1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