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식자재 납품업체선정 입찰공고 (춘천시립복지원)
복지정책과 2014-12-15 1600
2015년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입찰공고
춘천시립복지원은 관내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관련된 업체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2015년 춘천시립복지원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나. 입찰대상품목
농산물류, 육류, 수산물류, 축산물류, 가금류, 공산품류, 기타 소모품 등
다. 입찰 대상 업체 : 춘천시 관내에 위치한 지역 업체
라. 예정가격 : 일금 일억육천만원정(₩160,000,000원) / 부가가치세 포함
마. 계약기간 : 2015. 01. 01 ~ 2015. 12. 31(12개월)
바. 입찰서류 제출 방법 및 접수장소
① 제출방법 : 방문접수(우편접수 불가, 봉함하여 제출요망)
② 접수장소 : 춘천시립복지원 통합사무실
[강원도 춘천시 영서로 1925-25(석사동 170-3)]
사. 입찰참가서류 접수기한
2014. 12. 11(목) ~ 2014. 12. 22(월) 14:00 도착분에 한함
2. 입찰 참가자격 및 준수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구비한 업체
나. 영업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한 업체(1인당 1천만원 이상, 1사고당 3억원 이상)
다.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에 대한 영업신고증을 보유하고 있는 업체
라. 사업자등록상 취급종목에 해당종목(농수산, 공산품, 육류 등) 취급 도매업 이상의 사업자등록을 필한 사업자
마. 1시간 이내에 추가 발주납품 및 불량납입품목 교환 가능한 업체
바. 물품 운송에 필요한 냉장·냉동장치가 설치된 차량소유 사업자
사. 일요일을 포함한 공휴일에도 납품 가능한 업체로 발주한 식자재를 본원 식당에 납품하여야 하며, 감독관의 검수를 받아야 함.
아. 2013년~2014년 기준 복지시설이나 공공기관에 납품 실적이 있는 업체
자. 다음의 경우 급식품 계약서상 「계약의 일방적 해제조항」으로 낙찰 후 계약이 성립 되더라도 아래 사항의 발생시 계약이 해제될 수 있음을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 주시기 당부함.
- 정당한 사유 없이 기일 내에 식자재 납품하지 못하거나 거부할 때
- 식자재 물품이 부적합하여 5회 이상 반품 처리된 때
- 반품 요구한 물품의 신속한 재 납품이 3회 이상 지연되거나 거부하여 본원의 급식에 지장을 초래한 때
- 식자재 납품에 대한 정당한 사유의 지시에 3회 이상 불응한 때
차.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3. 제출서류 (사본 제출 시에는 반드시 원본 대조필 날인하시고 원본지참)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아래의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해당 조건이나 서류 미비 시 서류심사에서 제외 될 수 있다.
가. 입찰참가신청서(첨부 양식에 본인감 날인) 1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또는 사업자등록증명원(법인인 경우 등기부등본 첨부)
다. 음식물배상책임보험 증명서 1부
라. 인감증명서
마. 식품냉동, 냉장탑차 차량등록증 사본 1부(대표자 명의)
바. 2013~2014년 물품납품실적증명서(해당기관장 직인이 없는 것은 무효) 1부
사.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아. 품목별 단가견적서(세액포함가격, 첨부양식에 본인감 날인) 1부
※. 참가신청서 및 견적서 양식은 본원 홈페이지(http://www.johncwc.or.kr) 다운로드 사용
4. 낙찰자 선정방법
입찰참가자격을 충족하며 구비서류를 모두 제출한 업체에 대해 본원 급식운영 선정기준(품질, 가격, 납품실적, 위생, 시스템, 서비스 등)에 의거한 항목에 대하여 심의 결정하여 최종 업체를 선정함
가. 서류심사 : 2014. 12. 23 (화)
나. 업체선정 : 2014. 12. 24 (수)
다. 계약체결 : 2014. 12. 26 (금) 이후
※. 상기일정은 본원 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라. 최종 낙찰통보는 춘천시립복지원 홈페이지에 게시하며 선정된 업체에게만 개별 통보
5. 기타사항
가. 참가업체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해 서류접수 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업체에게 있음
나.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선정업체의 등록서류중 허위사실 발견시 낙찰선정이 취소됨은 물론 관계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체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다. 견적물품 규격,품목에 대하여 반드시 첨부양식에 따르며 임의수정 불가합니다.
라. 제출서류의 사본에는 인감으로 원본 대조필 하시기 바랍니다.
마. 선정된 납품업체는 계약체결시 계약보증금을 보증서(증권)로 제출하시는 경우 보증기간의 초일은 계약기간 개시일로 하고 보증기간의 만료일은 계약기간 종료일 이후로 기재된 보증서(증권)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공고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안전행정부 제21호 13. 6. 19)을 준용하며 그 외의 사항은 본원의 결정에 따라야 합니다.
사. 기타 문의사항은 본원 담당자(총무기획팀 ☎ 033-261-6901)에게 문의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4. 12.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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춘 천 시 립 복 지 원 (천주의성요한의료봉사수도회) |
첨부파일: 각 서식 및 규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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