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영어로 소통하고 노는 모임 그렌즈 11차 모임 공지입니다. 내일해요~
김정연 2019-05-09 44
춘천 영어로 소통하고 노는 모임 그렌즈 11차 모임 공지입니다. 내일해요~
춘천 영어로 소통하는 모임 그렌즈(Griends)
전 춘천 토박이고 지금은 강대후문에서 유키바라는 칵테일바를 운영중입니다.
영어를 배운지는 8개월이 조금 넘었고, 열심히 배우는 중이구요.
요점을 먼저 말하자면 6개월정도 이 커뮤니티를 준비했습니다.
이름은 '그렌즈(Griends)'고 글로벌 프렌즈의 약자입니다.
그렌즈는 '영어로 소통하는 모임'이고 국적에 상관없이 영어를 좋아한다면 누구나 참여할수 있는 영어회화모임입니다.
저는 제 영어선생님과 이 모임을 만들었습니다.
무엇보다 제가 영어가 좋아서인게 제일 큰부분이고, 춘천에 거주하거나 여행을 온. 혹은 그밖의 이유로 춘천에 몸담고 있는 외국인 친구들과 / 영어를 사용할일이 없어서 열심히 배우고도 영어를 하지못하는 한국친구들이 새로운 친구도 만들고 함께 소통하고 서로에게 필요한 정보교류나 소통의 장소를 만들고 싶었습니다.
그렌즈는 2월동안 임시모임을 가졌고, 3월1일 첫 정식모임을 시작했습니다.
앞으로 매주 금요일마다 오후9시부터 새벽3시까지 모임을 진행할 예정이며 참여방법은 간단합니다.
오셔서 그렌즈 뱃지를 착용하시고 저희가 그동안 열심히 만든 griends.co.kr에 간단한 인사를 남겨주시면 됩니다.
그렌즈에 참여하시면 금요일마다 할인혜택이 제공되고 온라인에서는 춘천에서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정보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만약 영어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친구가 필요하다면.. 당신을♡ 그렌즈에 초대합니다.
금요일마다.. 기다릴께요(^_^) 유키바에서.
그리고 그렌즈 온라인에서..griend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