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들이 즐길 수 있는 도시 환경이 잘 만들어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황규용 2026-06-21 15
안녕하세요. 최근 춘천시 관련 정보를 찾아보면서 시민들이 일상 속에서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공원, 문화시설, 여가 공간 등이 잘 조성되고 있다는 점이 인상 깊었습니다. 자연환경과 도시가 조화를 이루고 있어 전체적으로 살기 좋은 도시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주민들의 생활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환경이 꾸준히 만들어지고 있다는 점이 긍정적으로 보였으며 앞으로도 더욱 많은 사람들이 찾고 머물고 싶은 도시가 되길 기대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