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시 시민이 다니는 인도 보도블럭 차도 상태 어떤가요
조성호 2026-06-20 14
결론부터 말하자면 춘천시 인도 보도블럭은 거의 80%이상이 지진난 것처럼
엉망진창으로 관리되고 있는 인도 보도블럭상태 이지요;
도대체 시공기술력을 가진 어떤업자들이 선정되어 시공했는지 깨지고 울퉁불퉁
튀어오르고 빠지고 들어가고 나오고 비스듬해서 미끄러지기 일수이고 가관중에 가관이고 시장님과 국장님들도 다녀보셨는지요
타지역 관광객 친구들이 와서 하는 말이 도청소재지 인도가 사람다니는 길이 이러냐
이걸 시공한거라고 혀를 찬다. 시청 도로담당자는 확인좀해보세요
아이들 걸려넘어지고 유모차도 못다닐정도이고 노인들은 더 위험을 느끼고.
이렇게 관리가 안된다면 아스팔트로 하던지.
시장님 만나면 꼭 집고 넘어갈겁니다.
춘천시청 중앙로에서 세무서방향 찻길 도로사정도 폭탄맞은 도로 처럼 울퉁불퉁 아시나요. 춘천시 차량 다니는 맨홀은 도로보다 아래로 구덩이처럼 모두 꺼져있어서 쿵쿵거리고. 그만해요. 관리좀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