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시 자연과 도시가 조화를 이루는 모습이 보기 좋았습니다
황규용 2026-06-20 16
안녕하세요. 최근 춘천시를 방문하면서 도시 곳곳에 자연과 어우러진 풍경이 잘 조성되어 있다는 점이 굉장히 인상 깊었습니다. 호수와 산책로, 깨끗하게 관리된 공공시설들이 시민들과 방문객 모두에게 좋은 이미지를 주는 것 같았습니다. 이처럼 춘천만의 매력적인 도시 분위기가 앞으로도 꾸준히 유지된다면 많은 사람들이 다시 찾고 싶은 도시로 더욱 사랑받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모습 기대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