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가 안와요~ 버스개편하신분 버스 좀 타고 다녀보세요^^
안수빈 2019-11-19 261
버스가 제 시간에 안와서^^ 개편되고부터 출근할땐 꼭 택시를 타고 있습니다. 설마 택시를 타고 다니도록 노린건 아니죠?
저뿐만 아니라 정류장에 있는 사람들 하나둘 택시타고 떠납니다... 어휴...
저는 일반 직장인입니다.
근데 버스 개편되고 출근을 제시간에 못해요~ 버스가 안오거든요~ 그래서 한참 기다리다가 겨우 택시타고 출근합니다.
오늘 아침에는 버스 한대가 신호위반하는것도 목격했습니다. 4번 버스였어요. 충격이네요.
버스 기사님들 버스 개편되고 노선 여쭤보면 기사님들도 처음이라서 모른다고 성질내시거나 아예 안들리는척 하시는분들도 있어요~~ 놀랍네요~ 그럼 누구한테 물어봅니까? 아무리 찾아보고 타도 확신할 수가 없는데 개편되고 초반에는 질문에 답 좀 해주셔야하는거 아닌가요????
저같은 젊은이도 헤매는데 어린 학생들이나 할머니 할아버지는 과연 어떻게 다니실까 정말 걱정됩니다. 날도 추워지는데 하필 이때 개편이 되어서 정류장에서 오래 기다리실 어르신분들 생각하니 마음이 아파요...
제발... 버스를 정말로 타고 다니시는분들이 개편에 참여해 주시고, 버스 기사님들 시간 좀 맞춰주세요. 그리고 조금만 더 친절하게 말씀해 주시면 안될까요?
누구를 위해 개편인가?
개편인가 개판인가?
고민하여주십시요! 시민들의 소리를 들어주십시요!
시민버스라면서 시민을 위해서 수정바랍니다! 시민들을 위해서 시간 약속 지켜주시고, 신호위반 하지 마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