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사동 진흥아파트 앞 횡단보도 택시 정차 문제
윤민섭 2015-05-12 637
석사동 진흥아파트에 살고 있는 주민입니다.
얼마 전 애막골 진흥아파트 입구 앞에 택시 불법 주정차를 막기 위해 중간 분리대를 설치 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후 많은 택시가 정차 하지는 못한 상황이 되었으나 진흥아파트 입구 횡단보도에 택시 1대 정도가 주차할 공간이 확보 되어 횡단보도에 자주 정차하여 손님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곳은 아파트 밀집 지역이고 술집 또한 많은 지역으로 도로 폭에 비해 차량 소통이 매우 많은 곳 입니다. 또한 통학을 하는 어린 학생들도 상당히 많은 곳이구요
매번 불법으로 정차한 택시로 인해 학생들이 횡단보도를 아슬아슬하게 건너는 모습과 진흥 아파트로 우회전하여 들어오는 차량과 택시 사이에 사고 위험이 있는 모습을 자주 보았습니다.
또한 이곳에서 택시 1대로 인해 길이 막히게 되면 길게는 동아아파트 앞 4거리 까지 차가 막히게 됩니다.
춘천시에서 중간분리대 설치까지는 좋다고 생각하는데 이후 관리가 미흡한 것 같습니다.
시청에서 애막골 진흥아파트 입구에 정차를 하지 말 것을 요청하는 공문을 각 택시회사에 보내거나 공문으로도 해결이 안 되면 주정차 단속 cctv 등의 설치를 부탁드립니다.
요즘 불경기로 택시기사님들의 어려운 점도 모르는 바 아니나 정말 이 곳은 택시가 주차하면 안될 곳이라고 생각해 글 남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