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프페이지 부지에 캠핑장 만들면 어떨까요.
김영민 2014-07-11 498
안녕하세요. 춘천역을 이용하여 출퇴근을 하는 시민입니다. 항상 시정에 애써주시는 공무원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춘천역 캠페이지가 없어지면서 월드라이트 파크가 조성되려다가 그만 무산되고 말았는데요. 요즘 그 부지를 보고있자니 참 넓고 시원한 땅이 놀고 있으니 좀 아깝다는 생각이 들어서 한가지 제안을 해봅니다.(그냥 제안입니다)
제가 알기로는 월드라이트파크가 조성되면서 수도나 전기시설을 어느정도 해 놓은 것으로 알고 있는데 지금 막 자라고 있는 풀만 어느정도 제거하면 1-2년정도는 캠핑장으로 사용해도 되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듭니다.
여러가지 문제가 있겠지만 그래도 그냥 놀리는 것 보다는 시민들이 더 많이 찾아와 캠페이지에 대한 관심도 높이고 관광객에게도 흥미꺼리를 유발하는 계기가 될 것 같습니다.
문제점은 화장실, 수도, 전기, 하수처리, 쓰레기, 관리비, 차량소음 문제등이 있을 것 같은데요..화장실은 이동식 쓰고, 수도, 전기는 기존 설치된 것을 정비하고,관리는 입찰업체를 선정토록하고, 차량은 밤 11시부터 통제(월드라이트 부지부터 소양강처녀상 부근까지)해도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춘천역 부근이 아직도 어두컴컴하고 꼭 범죄가 일어날 듯한 분위기인데 캠핑장하면 분위기도 좀 업되고 밝아질것 같아요.. 이상 생각이 짧은 제안이었습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