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산면 홍광일 면장님과 이용주 주무관님 고맙습니다
박종태 2019-06-24 483
홍광일 북산면장님, 이용주 주무관님 고맙습니다.
홍광일 면장님과 이용주 주무관님께서는 우리 마을 주민을 위하여 항상 함께하시며 주민 편의를 위하여 온 정성을 다하고 계시기에 ″칭찬합시다″에 글을 남깁니다.
마을 안길에 언덕지고 굴곡진 곳에는 겨울철 어르신들의 안전운전을 위하여 가드레일 설치를, 구석 후미진 곳에는 도로 반사경을, 건너다니는 다리가 좁아 위험하다고 다리 증축공사를, 어르신이 수로관 그레이팅이 망가져 차량이 지날 때마다 덜컹거리는 소리에 잠을 못 이루신다는 말씀을 듣고 해결해 주시는 등 항상 현장을 발로 뛰시며 주민들의 목소리를 귀담아들으시고 하나하나 빠트리지 않고 메모를 하시고 반영해 주시는 면장님과 이용주 주무관님.
바쁜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늘 웃음을 잃지 않으시고 모든 업무처리와 진행 상황을 일일이 설명을 해주시는 등 최일선에서 최선을 다하시는 분들입니다.
시장님께 바라건대, 이렇게 최일선에서 노력하는 직원들에게 잠시나마 시간을 할애하시어 간단한 차라도 한잔 나누시고 격려와 함께 현장의 애로사항이라든가 시장님께 건의할 말씀을 직접 듣는 자리를 마련해 주신다면 시정 발전에 더욱더 도움이 되고 시장님을 뵙지 못하는 주민들과도 간접적인 만남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작은 것이라도 하나하나 귀담아듣고 반영해 줄 때 주민의 피부에 와 닿는 행정이 아닐까요?
그것이 시장님께서 말씀하시는 ″춘천시민이 주인입니다″라는 구호가 실감이 나는 것이기도 하구요.
행정 최일선에서 한 사람 한 사람의 공무원이 성실하게 맡은 바 책임을 다할 때 그 공 또한 시장님께로 전달되는 것이라 생각됩니다.
끝으로 우리 북산면 홍광일 면장님, 이용주 주무관님 항상 고맙습니다.
추곡2리 주민을 대표하여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이장 박종태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