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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기관고시/공고

2025년 월드비전춘천종합사회복지관 급식물품 납품업체 모집 공고

복지정책과 2024-11-13 234

월드비전춘천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급식 지원사업과 관련하여 2025년 식자재 납품업체를 선정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입찰에 개요

사 업 명 : 2025년 월드비전춘천종합사회복지관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계약기간 : 2025년 1월 1일 ~ 2025년 12월 31일 (12개월)

모집품목 ① 축산물 ② 쌀 및 잡곡류김치류농산물수산물공산품 및 기타소모품

예 산 액 금일억원(150,000,000)(예상금액은 2024년 예산액 기준으로 산정했으며,

급식운영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월드비전 산하 시설 포함

공고기간 : 2024년 11월 13() ~ 11월 27()

(복지관 및 춘천시청 홈페이지조달청 나라장터 게시)

서류 제출기간 : 2024년 11월 20() 09:00 ~ 11월 27() 15:00까지

한 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음

접수방법 월드비전춘천종합사회복지관으로 내방(직접 접수또는 우편접수

현장방문평가 : 2024년 12월 11() ~ 12월 12(), 참가업체 방문평가

사업설명회 및 심사위원 평가 2024년 12월 17(), 14:00~16:00, 복지관 회의실

최종 낙찰 통보 : 2023년 12월 18(), 11:00 복지관 홈페이지 공지

 

2. 입찰 참가 자격 및 선정기준

입찰 참가 자격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 14조와 15조에 의한 유격한자로서 모집품목(잡곡류농수산물류축산물류공산품류 등 기타식품류소모품류)취급 도매업 이상의 사업자 등록을 필한 사업자

*단일품목납품 업체도 지원 가능(육류김치류곡류 단 HACCP인증 업체만 가능)

2) 2024년 11월 현재 기준 집단급식소 납품실적이 1년 이상 있는 업체

3) 일일 납품 가능 업체

4) 사업장 소재지가 춘천시로 되어 있는 업체

5) 급식식품 공급에 필요한 시설냉동차량점포를 소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냉동냉장창고 기본평수 이상냉동 탑차로 납품차량 내부 온도를 확인할 수 있는 온도계 비치)업체

6) 음식물 영업배상책임보험에 1사고 당 1억 원 이상 가입한 사업자

7) 납품(돼지)등급판정서 제출이 가능한 업체

8)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 이어야 함.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 가입 및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 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해당일이 휴일인 경우 그 이전 조달청 근무일)까지 조달청 국가 종합전자입찰시스템(http://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함.

9)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 하거나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 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 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10) 대금결재 방법이 카드결재 가능한 업체

 

선정기준

1) 계약방법 : “지역 제한 일반경쟁에 의한 계약 체결

2) 적용근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 20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24조에 의거한 지역제한일반경쟁(총액)에 의한 계약 체결

3) 낙찰자 선정방법

월드비전춘천종합사회복지관 심사위원단의 심사를 통해 납품업체 선정 심사표

(납품업체선정기준) : 단가의 투명성 및 현실성(평가비중 20%), 위생 및 안정에 대한 사항 (평가 비중 30%), 납품의 신속성 및 정확성(평가비중 20%), 납품 품목의 품질 내역(평가 비중 20%), 기타 주요사항(평가비중 10%)등에 의거하여 심사하며최고점수를 획득한 업체와 협상 절차를 통한 적격한 업체 선정(급식물품의 품질저하 방지를 위해 낙찰자 외의 타인에게 권리를 위임 또는 양도하여 납품 할 수 없음.)

4) 선정 결과 안내

심사 후 복지관 홈페이지에 공지하고선정 업체에 개별 통지.

5) 낙찰 후 10일 이내에 계약체결

 

3. 제출서류

참가신청서 제출

1) 제출기간 : 2024년 11월 20() 09:00 ~ 11월 27() 15:00까지

2) 제출장소 월드비전춘천종합사회복지관 1층 사무실

참가등록 신청 구비서류

1) <서식1> 입찰참가신청서 1

2) <서식2> 업체기초조사표 1

3) <서식3> 사용인감계 1

4) <서식4> 입찰결과 이행각서 1

5) <서식5> 서약서 1

6) <서식6>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

7) <서식7> 납품거래실적현황(해당업체에 한 함)

8) <서식8> 참가 업체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9) <별지1> 급식물품 단가표

※ 서면 제출과 엑셀 파일 이메일 전송 kwlej1@worldvision.or.kr

10) 사업자등록증 사본 1

11) 법인등기부등본 1(법인에 한함)

12) 영업신고증 사본 1

13) 인감증명서(법인 또는 개인)

14)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15) 납품차량등록증 사본차량사진타코메타(해당차량에 한함사진 각 1

(*모집품목 을 제외한 모든 업체)

16) 소유 냉장·냉동탑차 차량 정기 소독필증 각 1

(*모집품목  제외한 모든 업체)

17) 보험관련 가입서류(생산물배상책임보험증권자동차보험사본 1

18) 업체 소개서 및 제안서 1

 

서류 제출시 유의사항

-사본에는 반드시 원본 대조필” 사용인감 날인하여야 한다.

-사업자등록증법인등기부등본인감증명서 등 필요 서류 제출 시 개인정보보호와 관련

하여 주민등록번호 기재 된 경우 주민등록번호 뒷자리 삭제 후 제출 또는 생년월일로 기입된 서류로 제출.

-제출서류는 대표자 인감날인 후 봉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미봉합 시 접수받지 아니

한다.

-제출서류 접수는 1회만 가능하며미비된 서류는 추가접수 받지 아니한다.

-대표자가 아닌 대리접수 시 위임장 제출을 필한다.

 

4. 급식업체 사업설명회 및 심사위원 평가

-일자 2024년 12월 17(), 14:00~16:00

-장소 월드비전춘천종합사회복지관

-내용 : 10분 이내 사업설명회 및 추가 질의응답심사위원 평가

※ 날짜 및 장소 변경 시 사전에 공지

 

5.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반드시 대표자가 청렴이행서약서를 날인하여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6. 기타사항

참가업체는 선정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업체등록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신청하여야 하며미 숙지로 인한 불이익 발생 시에는 모두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개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

물품(개찰결과조회/최종낙찰자)을 이용

모든 서류의 사본은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하시기 바랍니다.(사용인감계 제출가능)

선정결과는 심사 후 본 복지관 홈페이지에 공지하고 선정 업체 에게 개별 통지합니다.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 되지 않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본 복지관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033)254-7244, 담당 이은주 영양사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13.

 

월드비전춘천종합사회복지관장(직인생략)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용이용허락

춘천시청이(가) 창작한 2025년 월드비전춘천종합사회복지관 급식물품 납품업체 모집 공고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담당부서 : 디지털정책과

전화번호 : 033-250-4052

최종수정일 : 2022-1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