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춘천남부노인복지관 급식물품 납품업체 선정 공고
경로복지과 2024-05-16 275
2024년 춘천남부노인복지관 급식물품 납품업체 선정 공고
2024. 5.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3조의 규정에 따라 2024년 춘천남부노인복지관의 급식물품 납품업체 선정을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본 기관과 계약체결 의사가 있는 업체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1. 모집품목 및 예정가격
1) 모집품목 : ① 쌀 및 잡곡류 ② 축산물 ③ 김치류 ④ 농산물, 수산물, 공산품 및 소모품
2) 예정가격 (모든 품목은 부가가치세 포함)
① 쌀 및 잡곡류 | 금27,000,000원(금이천칠백만원) |
② 축산물 | 금61,000,000원(금육천백만원) |
③ 김치류 | 금19,000,000원(금일천구백만원) |
④ 농산물, 수산물, 공산품 및 소모품 | 금150,000,000원(금일억오천만원) |
※복지관 운영 사정에 따라 가감될 수 있음※
2. 모집업체 수 : 모집품목별로 1개 업체 선정
3. 입찰참가등록 및 서류접수 기간
1) 접수기간 : 2024. 5. 16.(목) 09:00 ~ 5. 30.(목) 18:00 (주말, 공휴일 제외)
2) 접수장소 : 춘천남부노인복지관 2층 사무실 운영지원과 최소진 영양사
3) 급식납품(계약)기간 : 2024. 7. 1 ~ 2025. 6. 30(12개월간)
4) 접수방법 : 방문(직접) 밀봉, 날인하여 제출 (이메일 제출 불가)
- 사본에는 반드시 “원본 대조필” 사용인감 날인하여야 한다.
- 사업자등록증, 법인등기부등본, 인감증명서 등 필요 서류 제출 시 개인정보보호와
관련하여 주민등록번호 기재 된 경우 주민등록번호 뒷자리 삭제 후 제출 또는 생년월일로 기입된 서류로 제출.
-*제출서류는 대표자 인감날인 후 봉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미봉합 시 접수받지 아니한다.*
- 제출서류 접수는 1회만 가능하며, 미비된 서류는 추가접수 받지 아니한다.
- 대표자가 아닌 대리접수 시 위임장 제출을 필한다.
- 단가표는 이메일 제출 필수 : ccnoin@ccnoin.or.kr
4. 납품업체(자) 선정방법
1) 기관의 선정위원회를 통해 급식물품납품업체 선정기준(품질, 가격, 납품실적, 서류구비의
적절성 등)에 의거하여 각 서류 심사를 진행하며 참가업체에 방문하여 현장점검을 실시한다.
2) 서류 심사에 통과한 업체에 한하여 제안설명회를 진행하여 선정기준(위생관리, 납품단가,
배송 및 신뢰도 등)에 의거하여 품목별 상위 1개 적격업체를 선정한다.
3) 최종 업체선정 통보는 기관 홈페이지에 게시하며 선정된 업체에만 개별 통보한다.
4) 선정된 업체는 계약금액의 100분의 20이상의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을 계약체결 전 또는
계약체결 시 발급받아 제출하여야 한다.
5) 낙찰자 선정 통보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체결을 완료한다.
5. 복지관 자체 심사 기준
1) 낙찰자 선정방법
심사위원단의 심사를 통해 납품업체 선정 심사표(납품업체 선정기준)에 의거하여 심사하며, 최고점수를 획득한 업체와 협상절차를 통한 적격한 업체선정
(※급식물품의 품질저하 방지를 위해 낙찰자 외의 타인에게 권리를 위임 또는 양도하여
납품 할 수 없음.)
2) 현장점검을 실시한다.
현장점검 시 시설 및 환경, 개인위생은 식품위생법 기준에 적합하게 갖추어져 있어야하며,
입찰 제출 서류내용과 동일하여야한다.
3) 평가 특이사항
① 심사위원단을 구성하여 제출서류 내용 심사 및 제안설명회를 실시한다.
② 심사위원 명단은 공정한 심사를 위해 공개하지 않는다.
③ 평가내용에 대하여 업체는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④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않는다.
6. 제출서류
1) <서식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서식2> 업체기초조사표 1부
3) <서식3> 사용인감계 1부
4) <서식4> 입찰결과 이행각서 1부
5) <서식5> 서약서 1부
6) <서식6>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7) <서식7> 납품거래실적현황
8) <서식8> 참가 업체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9) <서식9>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1부
10) <별지1> 급식물품 단가표
※ 서면 제출과 엑셀 파일 이메일 전송 : ccnoin@ccnoin.or.kr
11) <별지2>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서 1부
1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13) 법인등기부등본 1부(법인에 한함) 1부
14) 집단급식소 식품판매 영업신고증 사본 1부
15) 인감증명서(법인 또는 개인)
16)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17) 납품차량등록증 사본, 차량사진, 타코메타(해당차량에 한함) 사진 각 1부
18) 소유 냉장·냉동탑차 차량 정기 소독필증 각 1부
(*모집품목 ①업체는 납품차량 정기 소독필증 1부)
19) 보험관련 가입서류(생산물배상책임보험증권, 자동차보험) 사본 1부
20) 식품취급자, 배달담당자의 건강진단서(보건증) 사본 1부.
21) 업체 소개서 및 제안서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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