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민원창구 및 무인민원발급기 중단 안내
정보통신과 2014-11-07 2458
춘천시 전산실 노후장비 교체 작업으로 인한 민원서비스가 일시 중지됨에 따라
민원인분들께 양해 말씀드립니다.
○ 중단기간 : 2014. 11. 7(금) 18:30 ~ 11. 9(일) 12:00
○ 중단업무 : 시홈페이지 전자민원창구 및 일부 게시판(고시공고/입법예고/보도자료 등)
민원24, 무인민원발급기, 세움터 등
※ 작업진행 상황에 따라 중단시간 변경 가능.

춘천시청이(가) 창작한 전자민원창구 및 무인민원발급기 중단 안내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