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아파트 입주민 민원처리 편의 위해 현장 방문해 종합민원처리 서비스 제공한다
효자2동 효자2동 2014-06-10 264
○ 새로 입주하는 아파트 단지 주민들은 현장에서 각종 민원처리를 할 수 있다.
○ 춘천시는 신규 아파트 입주민들의 편의를 위해 현장 종합민원서비스를 제공키로 했다.
○ 이사 등으로 바쁜 주민들이 동주민센터를 찾지 않고도 꼭 필요한 민원을 바로 처리할 수 있게 해주기 위한 것이다.
○ 소양로 재건축 사업으로 지난달 준공된 이(e)편한세상아파트를 대상으로 우선 실시한다.
○ 10일 이 아파트에서 시범 운영한다.
○ 시청 직원이 단지 내에 방문민원 데스크를 설치해 전입신고, 부동산 확정일자, 도로명 새주소 변경, 대형폐기물 신고 등 4종의 민원을 처리해 준다.
○ 앞으로도 준공을 앞둔 동면 엘에이치(LH) 장학지구, 효자동 현진아파트 단지 등도 현장 민원처리 서비스를 계획하고 있다.
담당부서 :효자2동 행정복지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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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수정일 : 2022-1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