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체험박물관 반대!
- 작성자김**
- 등록일2016-05-19 11:09
- 처리상태 답변완료
- 공개공개
- 담당부서
공부 열심히 하셔서 지금 그 자리에 계시는 분들인줄 압니다.
이렇게 생각없이 계획을 하고 허가를 내주니 공무원들을 세금도둑이라 하는겁니다.
이건 정말이지 동물과사람에서 커미션을 받았다고밖에는 생각이 들지 않을 정도로
무식한 일처리라고 보여지네요.
동물원법이라는 해괴한 타이틀을 다는 법들을 만들어야지만 제대로 돌아가는 시늉이라도 할 수 있는 나라에서 강아지 체험관이라....
앞쪽에 일률적으로 복사해서 붙여넣기 하셨던 답변에 있더라고요.
관리감독을 철처히 하시겠다고.
그런데 폭주하는 민원에 당황하셨나봐요? 답변 못붙여넣고 계신거 보면.
공무원 생태 누가 모릅니까? 부서 이동하면 그만이잖아요.
감리감독 하는 부서 없애도 되잖아요? 우리나라는 그렇게 해도 되는 나라잖아요?
여지껏 너무 많이 속아와서 이제 관리감독을 한다한들 믿을 사람이 없어요.
그러니까요 그 자리 계실때 좀 내가 막중한 세금을 받는구나 하고 책임감있게 행동하세요.
1,2년 때우다가 다른부서 이동하면 그만이야 생각좀 하지 마시고요.
문제가 발생하고 나서 수습하려 하지마시고, 발생하기 전에 차단하려고 해보세요. 한번쯤
일을 저지르고 타부서로 도망갈생각하지 마시고, 지금 자리 계실때 책임지고 문제를 차단해보세요.
애견체험박물관 관련 답변
- 담당자관광개발과
- 전화번호033-250-4234
- 답변날짜2016-05-26 17:20
안녕하십니까. 춘천시 관광개발과입니다.
춘천시정에 관심을 가져주시는 귀하께 깊은 감사드립니다.
우선 개략적인 사업계획에 대해 말씀드리면,
반려동물 전문기업인 ㈜동물과사람에서 춘천시 남산면 광판리 일원에 조성하는 애견체험박물관은 애견의 역사·종류·생태에 관한 기록·보존·전시를 목적으로 상설전시관, 야외전시관, 체험학습장, 진도견연구소, 편의시설(동물병원, 애견호텔 등)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많은 분들이 우려하는 사항이 애견에 대한 전시와 체험입니다.
전시와 관련해서는 실제 개를 전시하는 시설은 없습니다. 상설전시관에는 모형자료, 영상자료 등의 애견관련 자료를 전시할 예정이며, 야외전시관은 자체적으로 보유한 개 등이 뛰어놀 수 있는 공간을 조성해서, 산책로를 이용하는 관람객이 그 모습을 볼 수 있게 하는 시설입니다.
그리고 시설 명칭에 체험이 들어간 것은 누구나 개를 만지고 체함한다고 붙힌 명칭이 아니라, 동물안전교육, 반려견 행동 교정 교육, 견주 교육, 핸들링 등의 교육 프로그램 운영을 통칭하여 체험이라고 표현한 것입니다.
본 사업이 반려동물의 복지향상 및 인간과 더불어 공존하는 생명이라는 인식확산에 기여가 목적인만큼 사업목적대로 시설이 운영·관리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예정임을 양지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