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육청소년과] 시민들의 행복을 뺏지 마십시오!
- 작성자심**
- 등록일2015-10-28 16:27
- 처리상태 답변완료
- 공개공개
- 담당부서 체육과
미래를 위해 현재 춘천시민들이 행복을 빼앗겨도 되는 것일까요?
분명히 스튜디오가 들어오는 것이 춘천시를 위해 유익할 수도 있겠죠.
그러나 진정 누구를 위한 것입니까? 춘천시장입니까, 아니면 춘천시민입니까.
시의 중요한 결정들을 할 때 시장님의 업적을 남기는 것이 중요한 겁니까, 시민들의 행복을 지키는 것이 중요한 겁니까.
캠프페이지 개발 계획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그곳에 무엇이 건설되었느냐가 아니라, 그 개발로 인해 춘천시민들이 얼마나 행복해졌느냐가 아닐까요.
날로 수가 늘고 있는 배드민턴 동호인들도 갈 자리를 잃고, 그 때문에 테니스 동호인들도 큰 손실을 입게 되는 방법을 택한 춘천시와 춘천도시공사에게 묻습니다.
정말 송암국제테니스장의 실내 코트를 배드민턴장으로 임시 활용하는 것이 최선입니까?
과연 시민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몇날 며칠 밤낮으로 고민하고 또 고민해 보셨습니까?
배드민턴 동호인들도 원하지 않고, 테니스 동호인들도 원하지 않는 일을 왜 춘천시는 강행하려 하는지 이해할 수 없습니다.
저는 현재의 삶이 미래의 행복보다 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지금, 춘천에서 행복한 삶을 살기를 바랍니다.
시장님께 강력히 건의합니다.
빼앗지 말아 주십시오!
생업에 종사하며 틈틈이 운동으로 행복을 느끼는 서민들의 삶을 짓밟지 말아 주십시오!
시간을 쪼개 레슨을 받고자 하는 시민들의 간절한 마음을 무시하지 마십시오!
답변드립니다
- 담당자체육청소년과
- 전화번호033-250-3251
- 답변날짜2015-11-04 08:58
○ 우리시 생활체육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는 귀하께 감사드립니다.
○ 지금 우리시에서는 구)캠페이지를 시민공원으로 조성하고자 계획을 수립중에 있으며 봄내체육관을 비롯하여 구)캠페이지내에 있는 시설물들의 활용방안도 전체적으로 검토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에 따라 봄내체육관을 다른 용도로 사용하게 될 경우 현재 이용중인 동호인들을 위한 대체시설을 다각도로 검토중에 있으며(송암테니스장 일부를 배드민턴장으로 이용, 새로운 체육관 건립, 학교체육관 및 사설구장 이용 등)
○ 구체적인 방안은 구)캠페이지 공원조성계획 완료후에 결정될 예정이오니 평소대로 봄내체육관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라며, 우리시에서는 일부 종목이 아닌 모든 종목의 동호인들이 적합한 시설에서 운동을 즐길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니 체육행정 발전에 많이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