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어․청각장애인을 위한 화상(수화) 금융민원상담서비스 실시 알림!!
후평1동 후평1동 2012-10-09 550
금융감독원에서는 언어,청각장애인의 원활한 금융민원상담을 위해 인터넷 채팅상담서비스와 국민권익위원회의 110콜센터와 연계한 화상(수화) 금융민원상담서비스를 도입하여 운영중에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붙임 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라며, 많은 관심과 이용 부탁드립니다.
붙임 : 언어,청각장애인을 위한 화상(수화) 금융민원상담서비스
청각장애인을 위한 인터넷 채팅상담서비스
담당부서 : 후평1동 행정복지센터
전화번호 : 033-245-5652
최종수정일 : 2022-1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