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기관을 방문하는 청각.언어장애인에 대한 110화상수화통역서비스
동산면 동산면 2013-01-28 583
□ 민원 접수 및 상담을 위하여 공공기관을 방문하는 청각․언어장애인에 대한 화상수화통역서비스 제공
□ 통역서비스 진행 절차
① 청각․언어장애인의 공공행정기관 민원실 방문
② 청각․언어장애인이 공무원에게 수화통역 요청
③ 담당공무원이 자체 기관홈페이지의 110화상수화통역서비스 접속
④ 110화상수화통역서비스를 통한 3자 의사소통(음성, 수화)
⑤ 통역서비스 종료
□ 수화통역업무 운영 시간 : 공공행정기관 근무시간(09시 ~ 18시)
담당부서 : 동산면 행정복지센터
전화번호 : 033-245-5336
최종수정일 : 2022-1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