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유기견에게 새 가족을’ 22일 반려동물 입양행사 개최
- 담당부서축산과
- 작성자박자민
- 연락처033-245-5982
- 등록일2025-11-20
‘유기견에게 새 가족을’ 22일 반려동물 입양행사 개최 - 22일 춘천시 동물보호센터서 유기견 입양행사 - 보호견 20마리 시민과 첫 만남 - 입양 신청은 24일부터 센터 방문 접수 |
“유기견의 새로운 가족을 찾습니다.”
춘천시(시장 육동한)가 22일 오후 1시 춘천시 동물보호센터에서 유기견 입양행사 ‘우리랑 같이 놀개’를 연다. 이번 행사는 입양을 희망하는 시민이 보호견을 직접 만나보고 교감할 수 있도록 마련한 자리다.
행사 당일에는 센터 내 반려견 놀이터와 입양카페 앞 마당에서 보호 중인 유기견 20마리가 시민들과 첫 만남을 갖는다. 보호견의 성격과 행동을 직접 살펴볼 수 있어 입양을 고민하는 시민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안전한 운영을 위해 어린이는 보호자 동반 입장이 필요하다. 또한 행사 당일에는 다른 반려동물 출입이 제한되며 반려견 놀이터 운영은 일시 중단된다.
입양을 희망하는 경우 24일부터 동물보호센터를 방문해 상담·신청 절차를 진행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반려동물과 새로운 가족 인연을 찾고 싶은 시민 여러분께서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했다.

춘천시청이(가) 창작한 ‘유기견에게 새 가족을’ 22일 반려동물 입양행사 개최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