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육동한 춘천시장, “민생안정 위해 모든 행정력 집중”

  • 담당부서-
  • 작성자-
  • 연락처-
  • 등록일2024-12-16

육동한 춘천시장, “민생안정 위해 모든 행정력 집중

     - 14일 오후 육동한 춘천시장 탄핵소추안 가결 관련 비상대책회의 주재

     - 민생안정 도모취약계층 돌봄현안 추진 등 강조


 

육동한 춘천시장이 윤석열 대통령 탄핵소추안 가결과 관련 비상대책회의를 개최하고 민생안정을 위해 모든 행정력을 집중한다고 역설했다.

 

춘천시에 따르면 14일 육동한 춘천시장은 접견실에서 국장단과 비상대책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육동한 춘천시장은 대통령 탄핵소추안 가결 등으로 현 국내 상황은 불안하고 지역 서민경제도 어려움이 우려되는 상황이라며 각 부서장께서는 무엇보다 지역 민생안정을 도모해야 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춘천시는 민생안정과 시민의 어려움을 해소하기 위해 모든 행정 역량을 집중하겠다라며 시민의 목소리를 더 가까이 듣고시민과 함께 나아가겠다라고 강조했다.

 

이와 함께 지난 12월 9일 발표한 민생경제 대책을 더욱 치밀하게 시행하고약속드린 추가 대책들도 속도감 있게 시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가시적인 방안을 마련하겠다라며 어려운 시기일수록 시민 여러분과 함께 춘천의 더 나은 내일을 만들어가겠다라고 부각했다.

 

무엇보다 육동한 춘천시장은 차분한 공직 분위기를 조성하고 현안을 흔들림 없는 추진을 해야 한다라며 아울러적극적으로 연말·연시 불우 소외계층에 대한 봉사활동민생현장 방문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춘천시는 지난 9일부터 춘천시 지역안정 종합상황실을 운영하고 있다.

 

해당 상황실에서는 매주 정기회의를 열고 지역경제 동향 파악과 민생경제 지원책 발굴 등을 수행하고 있다.

 

이와 함께 청사 등 중요시설물 출입을 강화하고 보안관리도 최선을 다하고 있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용이용허락

춘천시청이(가) 창작한 육동한 춘천시장, “민생안정 위해 모든 행정력 집중”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