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시 민원콜센터 카카오톡 채팅 부서 개설요청

  • 작성자장**
  • 등록일2025-08-25 17:05
  • 처리상태 답변완료
  • 공개공개
  • 담당부서 민원담당관

시장님 수고많으십니다. 문의사항이있으면 033-250-3114 문의 하는것도 좋지만 4차 산업시대인데 통화가 어려운 청각장애인이나, 통화가 곤란한분들에게 이런분들도 이용하실수있는 카카오톡 춘천시청콜센터를 운영을 했으면 합니다.가능할지 안할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있으면 사소한거 사진으로도 보낼수있고 문의할때 도움될듯합니다 

'춘천시 민원콜센터 카카오톡 채팅 부서 개설요청' 에 대해 답변드립니다.

  • 담당자민원담당관
  • 전화번호033-250-4167
  • 답변날짜2025-09-02 16:52

1. 안녕하십니까? 민원담당관 나호성입니다. 귀하의 가정에 평안과 안녕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2. 귀하께서 제안하신 내용은 '청각장애인 및 통화가 어려운 시민을 위한 카카오톡 민원상담  운영 요청'으로 파악되며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립니다.

 

3. 귀하께서 말씀해주신 사항은 시민 편의를 높이기 위해 검토가 필요한 사안으로, 현재 여건상 즉시 시행에는 어려움 점 양해 부탁드리며, 카카오톡 등 다양한 비대면 채널 도입 방안을 중·장기적으로 검토하도록 하겠습니다.

 

4. 앞으로도 시민 여러분께서 더 쉽고 편리하게 시정에 참여하실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