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프페이지는 지속가능한 시민문화복합공원으로 가야 합니다.
- 작성자변**
- 등록일2025-04-03 22:12
- 처리상태 답변완료
- 공개공개
- 담당부서 스마트도시국>도시재생과
1.귀시의 번영과 성공을 기원합니다.
2.”캠프 페이지는 시민문화공원으로 가야 합니다.“라는 제목으로 간략히 냈는데 신속히 답변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3.육시장께서 답변을해 달라고 했는데 바쁘고 바쁜 과장님과 주무관이 고생을 하셨습니다.
4. 육시장님! 다시한번 질의합니다. 우문현답인지 현문우답인지 답답합니다.
정리합니다.
같은동네 같은평수의. 부지가 하수종말처리장에 생깁니다.
굳이 일자리 창출 운운하고 떠나가는 젊은이를 잡는다고 캠프 페이지부지에 꼭해야 하는것입니까?오히려 강변을 보고 벗꽃이 많이 있는 하수종말처리장이 제격이라고 생각합니다.
캠프 페이지는 민선6기(수백차례 공론화 실시)민선7기는 마스트플랜 완성했습니다
민선8기는 마무리를 지으면 됩니다. 시민과 시정부가 합의한 “시민문화복합공원”으로 갈무리 하면 됩니다.
어제는 한림대에서 캠프 페이지 대토론회가 있었습니다.
불참한 이유가 궁색합니다독립성운운하지만 독립성포기로 보입니다20년을 기다려온 춘천시민을 생각했으면 참석해서 주장해야 했습니다. 비겁했습니다.
강원도에서는 이번 캠페이지 도시재생지구에 오피스텔 과 음식점 카페를 짓는다고 하더군요.
지하상가가보셨나요. 죽림동 중앙시장 상가에 가보셨나요?
정말 심각합니다.
육시장께서 민선8기 출마당시 캠프 페이지가 재생지구로 공약에 있었다면 낙선운동했을것입니다.
서울오시장(무상급식)처럼 공약에 없었기에 시민투표로 재신임받겠다고 시장직을 걸고 투표해 주십시오 .결과에 승복하겠습니다.
바쁘신 도시재생주무관님들은 답변주시지 마시고 육시장한테 전달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캠프페이지는 지속가능한 시민문화복합공원으로 가야 합니다.
- 담당자김희철
- 전화번호033-250-4402
- 답변날짜2025-04-10 13:49
1. 안녕하십니까 도시재생과장 용옥현입니다. 귀 가정의 평안을 기원합니다.
2. 귀하께서 말씀하시는 캠프페이지 내 도시재생혁신지구와 관련하여, 본 사업은 지난번 문의해주신 사안의 답변 내용처럼 청년일자리 창출을 위한 사업이며, 오피스텔 계획이 없고, K콘텐츠 굿즈 판매장 등을 주요 테마로 고려하고 있는 근린생활 또는 상업시설은 최소한으로 계획하고 있음을 알려드리니 널리 이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귀하의 춘천시를 향한 애정어린 관심에 감사를 드리며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춘천시 도시재생과(033-250-4402)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