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평3동주민센터 불친절한 고객 대우

  • 작성자윤**
  • 등록일2025-03-24 17:38
  • 처리상태 답변완료
  • 공개공개
  • 담당부서 읍면동>후평3동

안녕하세요. 저는 서울에 살다가 얼마 전에 본가로 내려온 20대 여성이고, 주민센터에 전입신고를 하러 갔는데 정말 너무 불친절하셨어요..

그런 대우를 받아본 게 너무 오랜만이라 어이가 없었고, 제 앞에 계신 저보다 나이가 많아보이는 분한테는 친절하게 인사하는데 제가 오니까 바로 불친절하게 대하시고, 질문 하나 물어본 거에도 무슨 싸우자는 듯이 대답하시고..

전체적으로 민원인한테 관심이 없어보이는 분위기도 불편했고요..

뭐 때문에 사람을 그렇게 차별대우하시는건지는 모르겠는데 그런 식으로 대우 하시면 안될 것 같아요

바로 해결되지는 않겠지만 혹시나 같은 대우 받으신 분들 있으실 것 같아서 이렇게 남겨요;;

어디 가서 이 정도로 불친절한 대우 받아본 적이 없는 것 같아요

『춘천시에 바란다』민원 처리결과 회신

  • 담당자유지효
  • 전화번호033-245-5691
  • 답변날짜2025-03-26 11:21

안녕하십니까? 후평3동장 남미라입니다.

귀하께서 춘천시에 바란다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 우선, 민원인께서 불편을 느끼셨다는 점에 대해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다만, 공공기관의 직원들은 모든 민원인께 동일한 기준으로 응대하고 있으며, 특정 연령이나 상황에         따라 차별적으로 대우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 업무 관련 담당직원이 맡은 바 직무를 성실하게 수행하고 있으며, 민원응대 시 충분한 소통을 통해 불편함이 없도록 신중을 기하겠습니다.

- 또한 후평3동 행정복지센터 직원들이 친철한 응대를 할 수 있도록 지도감독 하겠습니다.

- 후평3동 발전을 위한 귀하의 의견에 감사드리며 궁금한 사항은 복지민원팀(☎033-245-5691)으로 연락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