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시사용승인 허가라니 이게 가능합니까? 반대합니다.
- 작성자황**
- 등록일2022-03-03 09:40
- 처리상태 처리중
- 공개공개
- 담당부서 건축허가
준공검사도 다 진행되지 않았고, 교통문제는 의논이 완결되지 않은 상태에서 임시사용허가가 어떻게 가능한지 알고싶습니다.
다른 곳도 아니고, 유적지를 복토해 만들어진 레고랜드를 유적공원이 개장되기전에는 개장불가하다는 조항도 있었다는데
유적지의 안전도 확인하지 않고 임시사용하도록 해준다는 것은 유적지가 훼손을 되든지 말든지 책임을 묻지 않겠다는 것입니까?
지금 유적지 훼손ㆍ 복토문제ㆍ현상변경문제 등으로 재판까지진행되는 상황으로 아는데 어떻게 임시사용이 허가될까요?
그것도 레고랜드 코리아대표가 다녀간지 5시간만에 전격적으로 춘천시는 춘천시의 보물유적은 훼손되든지 말든지 레고랜드만 중시하는 것은 아닐테지요.
당장 임시사용승인을 불허하고
문화재훼손이 없는지 확인하고, 아이들이 놀 놀이기구의 안전은 문제가 없는지 시민들이 확인할수 있도록 해줘야 될것입니다.
춘천대교로 가는 지하도도 시공업체와 담당자가 처벌받은 날림공사이니 시민들이 안심하고 다닐수 있도록 철저히 조사한 내용을 공개할 일입니다.
춘천시는 춘천시 유적의 안전과 중도를 찾는 분들의 안전과 춘천시민이 불편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주세요.
그리고 세계문화유산이 될만한 유적지를 사적지로 지정 예맥역사문화권지정이 예정되어 있으니, 훼손되지 않도록 잘보호 보존할 계획과 더이상 중도에 레고랜드연관사업이 진행되지 않고 중도유적과 관련 역사문화관광사업으로 춘천의 천년먹거리로 자랑으로 만들 계획과 예산 어떻게할지 시장님이 담당자들과 의논 알려주세요.
춘천시장님의 답변을 요청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