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역사유적지 위에 타문화 레고랜드 준공식 결사반대
- 작성자이**
- 등록일2022-01-21 13:01
- 처리상태 답변완료
- 공개공개
- 담당부서 관광정책과
>자신의 역사위에 다른나라의 놀이 동산을 건축한는것 옳은 일인가요?
오랜 역사가 뭍쳐있는데도 빛 조차 제대로 보지 못하고 방치하고 있는것도 마음이 아픕니다.
이스라엘도 자신의 역사를 손상시키지 않고 역사를 잘 보존하면서 건물을 지었습니다.
한 해 전세계의 수천만 인구가 그곳을 방문한 역사현장이 되었습니다.
우리보다 못사는 캄보디아도 앙코르와트을 훼손시키지 않고 앙코르와트보다 높게 건물을 짖지 못하게 국가 규정.
어린이에게 우리의 역사와 유구한 문화의 자부심을 줘서 자긍심을 제공해야하는 어른 기득권들이
지금 단순한 놀이동산 레고랜드에서 준공식과 어린이 수도 말이 됩니까? 이나라의 어린이가 영국어린이입니까?
일부 부끄럼을 모르는 자들이 했으면 이제 바꿔야 하지 않습니까!유적지를 덮고 레고랜드 어린이 수도 선포식
춘천정책에 절대로 반대합니다. 중도 유적지의 편안했던 어린시절 가족들과 함께 가끔 배타고 하루종일 공차고
놀았던 우리의 공간이 누군가의 정책 잘못으로 이렇게 무너져 돈으로만 밟을 수있는 땅이 되어가는 그리고
우리의 땅에서 타국으로 돈내고 이용하는 모양새가 어의없고 한심하네요.
레고랜드 준공식에 대해 답변드립니다.
- 담당자관광과
- 전화번호033-250-4235
- 답변날짜2022-02-10 16:50
안녕하십니까? 춘천시 관광과장 이철호입니다.
레고랜드 테마파크는 강원도가 하중도 일원에 유치한 사업으로, 강원도에서 「레고랜드 및 하중도 기반시설 준공식 행사」를 기획·추진 중에 있습니다.
아울러 ‘어린이수도 선포식’ 행사는 우리시에서 사업추진 여부 등을 검토한 바가 없는 행사로써 답변드릴 사항이 없음을 알려드리며, ‘어린이수도 선포식’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행사를 주관하는 강원도 레고랜드지원과(☏033-249-361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춘천시 관광과(☏033-250-4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