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내버스 기사 불친절 신고

  • 작성자이**
  • 등록일2020-11-13 15:19
  • 처리상태 답변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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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담당부서 교통과

시내버스 기사 불편 사항 신고하고자 합니다.

이용일시: 11월 12일 19시경

대상버스: 3번 노선 버스(버스 번호나 기사 인적 사항은 모름)

신고내용

 저는 춘천에 거주하지는 않지만 저의 노모께서 춘천에 계십니다. 제일백화점내에서 작은 가게를 운영하시는 노모께서 이용하시는 버스인데

 버스를 타실때 착용하신 마스크가 조금 내려가 있었던 모양입니다.

 버스기사가 버스에서 하차할것을 요구했고 어머니는 마스크를 고쳐쓰면 되지않느냐며 항의 하셨던 모양입니다.

 버스기사는 지속적으로 하차할 것을 요구하며 버스를 육림고개 부근 정류장에 그냥 정차해둔 상태로 다른 이용객에게까지 불편을 주었습니다.

 저희 어머니께서 하차 하지 않으니 경찰에 신고하였고 경찰이 도착 후 저희 어머니는 하차하시고 경찰에 인적사항을 알려주고 귀가 하셨습니다.

 물론 코로나19상황이 엄중하여 기본을 지키고자하는 점 이해합니다.

 허나 80의 노구를 이끌고 버스를 이용하시는 어르신에게 조금 친절히 마스크를 고쳐쓰기를 권했다면 어제와 같은 소란은 일어나지 않았을 겁니다.

 저희 어머니는 몇 주전 소장암 진단을 받고 큰 수술까지 하신상태라 심신이 매우 허약해진 상태입니다.

 아들이되서 직업때문에 타지에 머물며 어머니를 돌보지 못하는 죄송함까지 가지고 있는터에 전화 드렸더니 이런 하소연을 하시기에 

 저도 분한 마음이 들어 춘천시에 민원을 넣게 되었습니다.

 저도 춘천이 태어난 고향으로 정감있는 도시, 시민이 서로 웃으며 도울줄 아는 따뜻한 고향으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민원이 접수 되면, 상황을 확인해 보시고 필히 결과를 통보해 주시기 바랍니다.

 예) 버스회사에 경고, 또는 운전자를 찾아 친절 교육 진행 또는 운전기사 패널티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