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전화 욕설
- 작성자박**
- 등록일2020-01-23 20:02
- 처리상태 답변완료
- 공개공개
- 담당부서 정보통신과
안녕하세요 춘천시민입니다
제가 길을 걷다가 어떤 남성분의 통화를 듣게되었는데 그분이 욕설과 비하발언을 하며 통화를 하셨습니다. 분명 춘천시청 공무원이랑 통화를 하는것 같았는데 여성비하적 발언과 듣기힘든 언행으로 주변사람들까지 불쾌하게 만들었습니다. 물론 저도 굉장히 불쾌했고 누군가의 통화내용을 들으면 안되지만 목소리가 커서 들리게 되더라고요. 시청은 통화걸때 녹취알림음이나 욕설경고를 알리는 메세지가 없나요? 그런 체계가 있는 시군이 있던데 춘천시도 더 나은 시민문화를 위해 조치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꼭 개선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민원전화 욕설에 대해 답변드립니다.
- 담당자정보통신과
- 전화번호033-250-3502
- 답변날짜2020-02-03 10:31
안녕하십니까? 정보통신과장 길순칠입니다.
귀하의 가정에 행복과 편안이 있기를 바랍니다.
귀하가 ‘시민 정부에 바란다’를 통해 문의하신 내용에 답변드리겠습니다. 귀하께서 말씀하신 개선사항과 관련하여 우리 시에서도 통화 중 녹취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시스템이 갖추어져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통화 중 담당 직원의 판단에 따라 자율적으로 녹취기능을 사용하도록 하고 있으며 녹취기능 사용 시 녹취 알림음이 나가도록 운영하고 있습니다.
시정 발전을 위한 귀하의 소중한 의견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춘천시 정보통신과(☏033-250-3502)로 연락주시면 성실히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