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가 결행없이 운행하게 해주세요.

  • 작성자선*
  • 등록일2019-12-03 10:40
  • 처리상태 답변완료
  • 공개공개
  • 담당부서 교통과

버스 개편안에 관해 불만을 갖고 있고, 그래서 이 게시판에 민원을 올린적 있는 시민입니다.

다른분들이 올리신 글과 그 글에 달린 답변들을 읽다보니 신북읍 11번 버스 배차간격과 13번 노선 변경을 고민중이라고 답변하신 것을 봤습니다.

만약 13번 버스 노선을 변경해 다시 소양댐쪽에서 출발하는 거라면 배차 시간을 꼭! 지키게 해주셨으면 합니다.

노선이 바뀌기 전 13번 버스는 툭하면 운행을 하지않는 도박같은 노선이었습니다.

여러번 시청에 항의를 했으나 알아보고 연락주시겠다던 시청직원분들은 한분을 제외하곤 다시 연락주신 적 없었습니다.

그나마 한분 다시 연락주신 분도 회사에 따로 주의를 주겠다고 말씀해주셨지만 그 외 다른 제재조치에 대해선 말씀해주지 않으셨습니다.

다시 13번 노선을 부활시키시겠다면 결행없는 운행을 바랍니다.

오지도 않는 버스를 기다리며 추위와 더위와 싸우기 더이상 싫습니다.

그리고 다시 연락주신다고 해놓고 피드백없이 그냥 민원을 무시하셨던 시청직원분.

금요일 퇴근 30분 전 민원은 무시해도 되는 민원입니까? 주말 전 민원은 그저 골치일 뿐인건가요? 계속 같은 민원을 넣는 제가 진상같습니까? 왜 제가 반복되는 불편으로 같은 민원을 여러번 넣어야 했을까요?

제대로 된 행정업무 부탁드립니다.


-추가로 개편 후 해강아파트 뒤로 다니던 12번 버스가 아무런 공지도 없이 다시 기존의 노선대로 운행중이던데 이럴거면 굳이 세금을 사용해서 왜 표지판을 설치한 건지 의미를 모르겠습니다. 어째서 12번 버스가 아무런 공지없이 기존의 노선대로 운행하고 있는 건지 알고 싶습니다.

답변드립니다.

  • 담당자대중교통과
  • 전화번호033-250-3938
  • 답변날짜2019-12-09 09:35

1. 귀하께서 국민신문고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에 대해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립니다.

 

2. 먼저, 지난 1115일 실시한 시내버스 노선개편으로 버스이용에 불편함을 드려 죄송하단 말씀을 드립니다. 개편 후 시민들의 다양한 의견과 민원을 종합하여, 기존 주요 노선 부활 등 시내노선 보완작업을 201월 이전에 추진하고자 합니다.

 

3. 13번 노선에 대해선 말씀하신 대로 경로수정 검토 중이며, 추후 버스 결행에 대해선 버스번호, 시간 등을 특정해주시면 해당 부서(생활교통과)에 인계하여 확인 후 행정조치(과태료 등)토록 하겠습니다. 또한 민원제기에 대한 정확한 답변은 받지 못하신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앞으로 더욱 신속·정확한 민원 답변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4. 귀하의 소중한 의견에 감사드리며, 추가질문이 있으신 경우 춘천시청 대중교통과(033-250-3938)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