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공감하는 내용.
- 작성자유*
- 등록일2019-11-19 00:14
- 처리상태 답변완료
- 공개공개
- 담당부서 교통과
짧게 말하자면 왜 바뀐건지 모르겠습니다. 솔직히 시민들한테 물어보고 짜야지 시민들이랑 했으면 절대 이렇게 못 짭니다.
가까웠던 거리는 멀어지고 잘 가던 버스가 사라져 엄청 돌아가고 가기도 힘들고 좋다고 말하는 사람들 몇 없어요.
SNS 흔히 페이스북에 올린글들만 봐도 욕입니다. 시장에서도, 버스 안에서도, 식당에서도, 공공시설에서도.
원래 있던 버스에서 잘 타
지않는 노선을 바꿔주셔야
지 싹 바꾸니까 다들 헷갈리고 불편하고 어렵고 힘들고
환경을 위해서라도 대중교통 많이 이용하라고 하는데 다들 자가용
사고 그거 타고 다닌답니다.
그리고 분명 바뀌었는데 출근, 퇴근 시간은 어쩔수 없다지만 아시나요? 뱅글뱅글 돌던 버스는 여전히 돌아서 어지러워요.
도착하고 사람들끼리 부딪히고 밀치고
왜 64번을 없애셨나요 그걸 타던 사람들이 다 돌고 도는 4번을 타서 다같이 돌아서 도착하고 부딪히고 밀치고...
그리고 원래 다니던 200번도 돌려주세요
왜 이렇게 힘들게 살아야하나요
사람이 많은데 그럼 시간을 늘려줘야지 왜 다 바뀌나요 시골도 많이 늘지도 않고 뭐가 좋아졌는지 아무것도 모르겠어요 다시 바꿔주세요;;
답변드립니다.
- 담당자대중교통과
- 전화번호033-250-3505
- 답변날짜2019-11-26 08:44
1. 안녕하십니까? 대중교통과장 정운호입니다.
2. 귀하께서 말씀하신 바와 같이 많은 시민들이 개편노선에 대해 불편을 호소하고 있다는 점을 인지하고 있습니다. 현장, 방문, 전화, 서면 등 접수받고 있는 시민들의 제안 및 민원을 취합하여 2020년 1월 안으로 개편노선을 보완하겠습니다. 특히 노선 증설과 출퇴근 배차시간 축소를 적극 검토하고 있습니다.
3. 대중교통 이용에 불편함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대중교통과(☏033-250-3938)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