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내버스 기사분들 친절교육은 하시나요?
- 작성자이**
- 등록일2019-11-18 10:13
- 처리상태 답변완료
- 공개공개
- 담당부서 교통과
요즘 책임있는 분들 홈페이지에 노선 개편하고 개편이 아니고 개판이라는 소리 버고 계시는지?
혹 그저 시간이 지나면 잠잠해지겠지하고 있는건 아닌지 심히 걱정이다.
시민을 위한 개편이라고 하지만 이건 뭐 어느분이 책상에 앉아서 지도에다 눈감고 1번은 여기 2번은저기 한꼴이지 시민을 위한게 아니다
시장님도 입버릇 처럼 예기한 시민이 중심이다라는 거는 다 공염불이고 그저 자리에만 연연하는것같다
현 시장님 업무 시작하고 시민편의가 좋아진게 없는거 같고 오히려 삶의 질이 많이 떨어진것 같다
버스노선만 봐도 그렇다 이건 버스회사를 생각한건지 기사분들 노조가 쎄서 그런건지 아무튼 개판이다
그럼 바뀐대로 정착을 하려면 버스기사라도 교육을 잘해서 고객에게 친절히 안내하고 인사도 하고 해야지 이건뭐 그냥 불친절하고 물어보면
모른다고 하고 타라고 해서 타면 엉뚱한곳으로 가고 도대체 뭔가
전국을 다녀봐도 춘천 버스기사처럼 불친절하고 예의없고 난폭 운전하는곳이 없다 .
참 춘천 시민이라는게 창피하다.
기사분들이 예전에 중앙로 로터리에서 플랜카드들고 어깨띠 두르고 새롭게 태어난다고 인사하는거를 봤는대 그게 완전히 쇼를 한거 아닌가?
주무 관청에서 조속히 친절과 예절 교육을 시키고 개편이 잘못도ㅣ었으면 과감히 고치고 정말 시민 중심이 되었으면한다.
답변은 교육실시한 결과 보고서와 사진을 올려주는것 이외는 다 필요 없다 전화도 하지 말고 반드시 결과물을 홈페이지에 올리기만을 원한다
춘천시민 모두가 보시게. 안되면 지금 유행인 청와대에도 올려서 춘천의 치부를 드러 내도록 해보지요.
두서없는글 읽어주느라 고생하셨고 꼭 결과가 있기를..............
절대 연락하지 마시고 개선해주세요
답변드립니다.
- 담당자대중교통과
- 전화번호3366
- 답변날짜2019-11-26 09:19
1. 안녕하십니까? 대중교통과장 정운호입니다.
2. 우선 시내버스 기사의 불친절한 행동으로 시내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3. 귀하께서 건의하신 운수종사자 친절 교육과 관련하여, ‘19.11.20. 공문 발송을 통해 19.12.16.까지 운수 업체에 교육을 실시할 것을 요청하였습니다. 해당 기간 내에 시와 협의하여 전체 운수종사자에 대한 교육을 실시한 후, 교육 결과는 시 홈페이지에 게시할 예정임을 알려드립니다.
4. 귀하의 시정 발전을 위한 소중한 의견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춘천시 대중교통과(☎033-250-3366)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19.12.23. 뉴코리아고속관광(주) 교육 실시 보고서, (주)춘천시민버스 교육 실시 공문 및 사진 게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