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민원실에 탄원서를 제출했습니다.

  • 작성자노**
  • 등록일2018-12-13 23:18
  • 처리상태 답변완료
  • 공개공개
  • 담당부서 민원담당관

어린이집 학부모 비상 운영위원회 참석한 부모들은

어린이집 원장의 아이들에 대한태도.급식비리에 관해서

시장님께 면담요구와 관련 사실여부확인을 요청드리기위해

시청민원실에 탄원서를 제출했지만 시청민원실에서는

민원접수과정시

담당자인 주무관에게 사실여부를 전화로 확인하는등

시장면담과 사장님께 제출한탄원서도 관련부서로 갈뿐

시장님은 민원과면담을 할수없다 하였고

모든민원은 보육아동과에서

먼저 해결하고 보고를 받는 절차라고 응대를 했는데

이민원제기의과정이 맞는지

정확한 확인 여부를 다시 요청 드립니다 .

시청민원실 탄원서 제출에 대해 답변드립니다.

  • 담당자민원소통담당관실
  • 전화번호0332503282
  • 답변날짜2018-12-19 11:31

1. 안녕하십니까? 민원담당관 김기섭입니다. 우리 시정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가져 주시는 귀하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2. 민원담당관실은 민원이 모이는 플랫폼 같은 곳입니다. 따라서 민원담당관실에 각종 민원이 접수되면 해당민원의 처리부서를 파악하여 처리부서로 배부하고, 처리부서는 민원내용 검토를 거쳐 민원처리결과를 민원인에게 회신합니다.

 

3. 시장님 면담요청에 관한 사항도 위와 같은 절차를 거쳐 처리부서에서 민원사안 등을 검토하고 비서실과 시장님 일정 등을 협의한 후 결정되오니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민원담당관실(033-250-3282)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