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춘천시장 육동한입니다.


춘천의 미래를 그린 큰 청사진으로 시작한 민선 8기 시정이 어느덧 2주년을 맞이했습니다.
변함없는 지지와 성원을 보내주신 시민 여러분 덕분에 쉼 없이 달려올 수 있었습니다.

2년 전, 저는 시민 여러분께 춘천을 대한민국 최고의 도시로 발전시키겠다는 약속을 드렸습니다.
그동안 춘천에 변화의 물결을 일으켰으며, 앞으로 그 물결을 타고 더욱 활기찬 도시를 만들겠습니다.
지금까지 그래왔듯이 현장에서 어려운 문제를 해결하며 실천하는 시장이 되겠습니다.

후반기 시정방향은 성과 확산, 지속 성장, 공동체 회복으로 정했습니다.
지난 2년간 확정한 역점과제를 신속하게 추진해 효과를 극대화하겠습니다.

시민의 생활 편의를 위한 시책도 꼼꼼히 챙기겠습니다.
건강·의료 인프라를 정비하고 시민 생활을 위한 공공시설도 늘려가겠습니다.

일류시민이 함께하는 초일류 춘천으로 발돋움하기 위해, 시민이 참여하고 보살피는 시정을 실현하겠습니다.
어르신, 장애인, 아이, 여성이 안전한 울타리를 만들고, 시정과 시민이 함께 울타리를 지키는 공동체를 회복하겠습니다.



존경하는 시민 여러분!


무엇보다도 지역의 많은 변화들이 주민과 춘천 지역에 최대한 혜택이 돌아가도록 추진하겠습니다.
그 속에서 시민 여러분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고 함께 만들어가는 시정을 실현하겠습니다.
지역에 이익이 되는 동시에 원칙이 바로 서는 시정을 운영하겠습니다.
투명하고 공정함을 바탕으로 신뢰받는 춘천시를 만들겠습니다.

강원도를 넘어 전국 최고의 도시가 되기 위한 시도와 노력을 지지해 주십시오.
거리마다 자신감이 넘쳐흐르고, 시민의 자부심이 높아지는 춘천입니다.
우리 아이들의 미래와 춘천의 성장을 위한 크고 담대한 길에 시민 여러분의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춘천시장 육동한
민선8기 시장 육동한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