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춘천시 동내면 행정복지센터입니다.

여러분 반갑습니다!

동내면장 박상한 입니다.

살기 좋은 동네! 살고 싶은 동네! 행복한 동내면! 동내면 홈페이지를 찾아주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우리 면은 춘천의 동남부를 병풍처럼 에워싸고 있는 명산인 대룡산 자락에 위치하고 있으며, 5개의 법정리(거두리, 신촌리, 고은리, 사암리, 학곡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춘천의 대표적 관문으로써 편리한 교통으로 인해 택지개발 및 도시화가 가속화 되고 있으며 개발 잠재력이 풍부한 곳이기도 합니다. 또한 도시와 농촌이 어우러져 상존하면서 넉넉함과 순후한 인심이 넘쳐나는 정주 여건이 좋은 지역입니다.

우리 면은 대표적 농산물인 당도가 높은 복숭아를 비롯한 고품질의 과수와 시설채소가 생산되고, 거두농공단지를 중심으로 한 제조업과 각종 서비스업이 발달되어 있습니다. 아울러 춘천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대룡산 전망대 및 전국의 패러글라이딩 마니아들이 즐겨 찾는 패러글라이딩 활공장은 춘천의 명소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시민에게 사랑받는, 춘천에서 제일 높은 “대룡산”의 사계절 색다른 자연의 정취를 만끽하시고, 우리 고장에서 생산되는 고품질의 복숭아와 채소도 많이 사랑해 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관심이 살기 좋은 “동내(東內)” 건설의 디딤돌이라 생각하시고, 많은조언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동내면장

박상한

담당부서 : 동내면 행정복지센터

전화번호 : 033-250-3605

최종수정일 : 2023-09-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