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바우처시스템 변환을 위한 시스템중단 및 단말기 업그레이드 방법 안내
동내면 동내면 2012-06-29 300
1. 어려운 여건에서도 전자바우처 시행을 위해서 노력해주시는 제공기관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2. 금년 7월부터 전자바우처사업의 운영체계가 기존 금융기관 위탁방식에 서 수수료 부담없는 자체운영방식으로 전환됨에 따라
3. 현행 사용중인 결제단말기의업그레이드 필요한 시기가 도래하였습니다
4. 따라서, 각 제공기관에서는 별첨 자료를 참조하여 향후 전자바우처 시행에 착오가 없도록 철저를 기해주시기 바랍니다
* 업그레이드 시기 : ‘12. 7. 1일 ∼ 8일 (동일기간 결제중단)
* 업그레이드 기종) : 전용단말기(VT-800, MPOS-8700, EVT-1000), 휴대폰 단말기(동글이)
5. 안정적인 업그레이드를 위해 해당 기간 동안 바우처 결제가 중단될 예정이며 결제중단 기간에도 서비스는 계속 제공하되, 7.9(월) 이후 단말기 소급결제를 통해 비용을 청구하게 됩니다
6. 단말기 기종별 결제가능 사업 및 업그레이드 방법을 참고하여 해당 기간 중 반드시 업그레이드 완료하여 주시기 바라오며
7. 업그레이드 후 소프트웨어 버전 정보를 통해 정상완료 여부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8.문의처 : 서비스관리센터(1566-0133)
보건복지정보개발원(02-6360-6155)
국민은행콜센터(1599-7900), 본점(02-2073-4973-4)
첨부파일
담당부서 : 동내면 행정복지센터
전화번호 : 033-250-3605
최종수정일 : 2022-1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