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우리마을소식

춘천시 효자2동 행정복지센터입니다.

춘천월드레저대회-선수단, 관람객 “춘천의 자연, 레저시설 세계 최고”

효자2동 효자2동 2012-08-29 507

○ “춘천이라는 도시가 이렇게 아름다운 줄은 몰랐습니다. 경기시설도 세계 최고입니다”

  ○ 2012춘천월드레저대회에 참가한 외국인과 관람객들이 춘천의 자연과 레저시설에 입을 다물지 못하고 있다. 

  ○ 하나같은 찬사다. 

  ○ 이들은 한 곳에 집중된 레저경기장과 최고 수준의 시설은 단연 세계 최고로 꼽았다. 

  ○ 액션스포츠 BMX종목에 참가한 우노 요우스케(37, 일본) 선수는 “일본과 비교했을 때 송암스포츠타운 경기장은 단연 최고”라며 부러움을 드러냈다. 

  ○ 관광객 킴벌리(23, 미국) 씨는 “여러 레저, 스포츠를 한 곳에서 즐길 수 있어 편리하다”고 했다. 

  ○ 춘천의 풍경에 대해서도 엄지손가락을 추켜올렸다.  

  ○ 인라인 어그레시브 종목의 브라이언(28세·미국) 선수는 “ 공중에 솟구쳐 산과 호수를 보는 즐거움은 춘천에서만 느끼는 매력”이라며 “스케이팅을 해 본 경기장 중 가장 아름다운 곳”이라고 자신있게 말했다. 

  ○ 경기운영진도 같은 생각이다. 

  ○ 수상스키 심판 마이크(56, 호주) 씨는 “안개 낀 의암호와 주변 산들의 조화는 감탄사를 절로 나오게 한다”며 “이번 대회는 즐거운 기억으로 남을 것”이라고 했다.  

  ○ 시민들의 친절은 덤으로 얻는 즐거움. 

  ○ 관광객 키릴(22, 러시아) 씨는 “춘천 방문은 이번이 처음이지만, 사람들이 친절하고 항상 웃고 있어 보기 좋다.”고 했다.

  ○ 인라인 선수 크리스티엔(30세·케냐) 씨는 “택시 기사의 친절이 인상적이었다.”며 “춘천시민이 진짜 가족같이 대해줘서 감동적이었다.”고 했다. 

  ○ 이번 대회를 통해 아름다운 자연과 뛰어난 경기시설, 시민들의 친절이 2010년에 이어 거듭 알려지면서 춘천이 국제적인 레저도시로 확실히 각인되고 있다.

담당부서 :효자2동 행정복지센터

전화번호 : 033-245-5738

최종수정일 : 2022-1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