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춘천시 민원포털

민원담당관
2017민원서식(춘천시청 부서연동) 글보기
(전입신고,세대주변경,주민등록증,주민등록표) 통보 서비스 (신규,변경,해지) 신청
담당부서 민원담당관
등록일 18.03.23
최근 수정일 21.03.01
전화번호 읍면동
첨부파일 [별지제1호의15서식](전입신고ㆍ세대주변경ㆍ주민등록증ㆍ주민등록표)통보서비스(신규¸변경¸해지)신청서.pdf(63 kb) 바로보기

민원인이 해야 할 사항

1구비서류 작성
⁃ 신청서 [별지제1호의15서식]
⁃ 신분증명서

※ 신분증명서 : 주민등록증ㆍ여권ㆍ운전면허증 등
2 민원신청
3수수료납부
없음.
4기타 유의사항
- 신청 대상 건물·시설과의 관계가 변경되거나 휴대전화 번호가 변경된 경우에는 변경 신청을 해야함. 변경 신청을
하지 않는 경우 관할 읍·면·동장이 통보 서비스를 해지할 수 있음.


춘천시가 해야 할 사항

1처리주무부서 지정
읍면동
2처리기간 안내
즉시
3협의기관 안내
4심사기준 안내
5처리절차 안내
신고 → 접수 → 관계서류 및 신분확인 → 처리
6연락처 안내
읍면동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