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육동한 춘천시장, 세계태권도품새선수권대회 유치 직원 격려
- 담당부서-
- 작성자-
- 연락처-
- 등록일2025-05-15
육동한 춘천시장, 세계태권도품새선수권대회 유치 직원 격려 - “압도적 지지로 유치 성공… 춘천, 세계 태권도 중심으로 도약” - “마음을 합하면 무엇이든 가능… 준비도 완벽하게 마무리하자” 격려 |
춘천시(시장 육동한)가 세계태권도품새선수권대회 유치에 성공한 가운데, 육동한 춘천시장이 14일 춘천레저태권도조직위원회 사무실을 방문해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육 시장은 “짧은 시간 안에, 후발주자라는 불리함 속에서도 압도적인 투표 결과로 유치에 성공했다”며 “또 하나 큰 업적을 만들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세상 일에는 도전과 굴곡이 따르지만, 마음을 합하고 정성을 다하면 못 이룰 일이 없다는 것을 보여준 사례”라며 “저도 반신반의했지만, 우리는 늘 해냈고, 이번에도 그 믿음이 맞았다”고 강조했다.
육 시장은 또 “이제는 대회를 완벽하게 준비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춘천이 세계 태권도 중심으로 도약하는 과정을 만들어가야 할 때”라며 “레저·엑스포츠와 연계한 세계적인 태권도 중심지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함께 힘을 모으자”고 당부했다.
한편, 춘천시는 조직위와 함께 대회 준비에 박차를 가하는 한편, 레저·스포츠 인프라와 연계한 국제 스포츠 도시로서의 위상을 높여간다는 방침이다.

춘천시청이(가) 창작한 육동한 춘천시장, 세계태권도품새선수권대회 유치 직원 격려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