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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서식
2017민원서식(춘천시청 부서연동) 글보기
주민등록증 또는 주민등록표 통보 서비스 (신규,변경,해지) 신청
담당부서 민원담당관
날짜 18.03.23
전화번호 가까운 읍‧면사무소, 동주민센터
첨부파일 [별지제14호의2서식]주민등록증또는주민등록표통보서비스(신규¸변경¸해지신청서).hwp(16 kb) 전용뷰어

민원인이 해야 할 사항

1구비서류 작성
- 본인이 신청
⁃ 신청서 [별지 14호의 2서식]
⁃ 신분증명서

※ 신분증명서 : 주민등록증ㆍ여권ㆍ운전면허증 등
2 민원신청
3수수료납부
없음.
4기타 유의사항
- 본인의 주민등록증에 대한 발급사실(* 주민등록증 (재)발급을 신청하거나, 
읍ㆍ면사무소나 동 주민센터에 배송되거나 민원인에게 교부되었을 때)을 휴대전화 문자 통보

- 본인이나 본인이 아닌 사람(기관)이 본인의 주민등록표 열람 또는 등ㆍ초본 교부사실을
휴대전화 문자나 우편 통보

- 신청 후 휴대전화번호나 주소가 바뀐 경우는 변경 신청을 하여야 하며,
그렇지 않은 경우 통보 서비스 중단됨.

- [별지 14호의 2서식] 뒷면 유의사항 참조


춘천시가 해야 할 사항

1처리주무부서 지정
가까운 읍‧면사무소, 동주민센터
2처리기간 안내
즉시
3협의기관 안내
4심사기준 안내
5처리절차 안내
신고 → 접수 → 관계서류 및 신분확인 → 처리
6연락처 안내
가까운 읍‧면사무소, 동주민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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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지담당

부서명: 회계과

전화번호: 250-3271

최종수정일: 2020-0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