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민원서식
2017민원서식(춘천시청 부서연동) 글보기
(전입신고,세대주변경,주민등록증,주민등록표) 통보 서비스 (신규,변경,해지) 신청
담당부서 민원담당관
등록일 18.03.23
최근 수정일 21.03.01
전화번호 읍면동
첨부파일 [별지제1호의15서식](전입신고ㆍ세대주변경ㆍ주민등록증ㆍ주민등록표)통보서비스(신규¸변경¸해지)신청서.pdf(63 kb) 바로보기

민원인이 해야 할 사항

1구비서류 작성
⁃ 신청서 [별지제1호의15서식]
⁃ 신분증명서

※ 신분증명서 : 주민등록증ㆍ여권ㆍ운전면허증 등
2 민원신청
3수수료납부
없음.
4기타 유의사항
- 신청 대상 건물·시설과의 관계가 변경되거나 휴대전화 번호가 변경된 경우에는 변경 신청을 해야함. 변경 신청을
하지 않는 경우 관할 읍·면·동장이 통보 서비스를 해지할 수 있음.


춘천시가 해야 할 사항

1처리주무부서 지정
읍면동
2처리기간 안내
즉시
3협의기관 안내
4심사기준 안내
5처리절차 안내
신고 → 접수 → 관계서류 및 신분확인 → 처리
6연락처 안내
읍면동
목록

페이지담당

부서명: 회계과

전화번호: 250-3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