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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민원서식(춘천시청 부서연동) 글보기
민원명 건축물표시 변경·정정
담당부서 건축과
날짜 17.07.11
전화번호 건축과 건축물관리팀 ☏033-250-3997
첨부파일 [별지제15호서식]건축물표시(변경·정정)신청서.hwp(15 kb) 전용뷰어

민원인이 해야 할 사항

1. 구비서류 작성
1. 건축물표시 변경·정정 신청서
2. 건축물현황도(건축물현황도의 내용이 변경된 경우)
3. 건축물의 표시에 관한 사항이 변경되었음을 증명하는 서류
2. 민원신청
3. 수수료납부
없음
4. 기타 유의사항


춘천시가 해야 할 사항

1. 처리주무부서 지정
건축과
2. 처리기간 안내
7일
3. 협의기관 안내
하수시설과, 환경과, 도시계획과, 민원소통담당관, 문화예술과, 춘천소방서 예방안전과
4. 심사기준 안내
1. 건축법 및 관계법령에 적합한지 여부
2. 실제 건축물 현황과 일치하는지 여부
5. 처리절차 안내
1. 신청서 작성 2. 접수 3. 검토·조사 4. 변경 및 통보
6. 연락처 안내
건축과 건축물관리팀 ☏033-250-399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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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서명: 회계과

전화번호: 250-3271

최종수정일: 2019-09-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