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극기

전자민원

시민복지

전체메뉴 닫기
검색
춘천시 코로나 실시간 동향, 백신접종

해

-

-

-

-

정보
현지사정이나 수신상태에 의해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공(공공데이터포털/환경부/한국환경공단) 날씨 툴팁 닫기

초미세먼지(PM2.5)

-

미세먼지(PM10)

-

홈 > 시민참여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이곳은 시민 여러분께서 자유롭게 의견을 나누는 곳으로 게시된 의견에 대하여는 답변하지 않습니다.

○ 불건전성 글, 상업성 글, 금전을 요하는 글, 광고, 유언비어, 저속한 표현, 특정인 또는 단체에 대한 비방(명예훼손),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반복적 게시물, 저작권 침해, 기타 불법정보 등의 유해게시물은 관리자에 의해 사전 통보없이 삭제되며 형사 처벌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주민등록번호, 핸드폰 번호, 은행 계좌번호, 신용카드번호 등 개인정보(본인 또는 타인)가 누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 이용자 본인 확인) 글목록 하단의 [글쓰기] 버튼을 누르신 후 본인 확인(아이핀 등의 인증수단 제공) 이후 게시판 이용 가능

※ 근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44조의 5

▪ 건전한 게시판 이용을 위하여 [게시판 이용 유의사항] 확인
▪ 답변을 원하시는 내용 또는 생활불편사항 ⇒ [민원신청(국민신문고)] 또는 [시민정부에바란다] 이용
▪ 홍보를 원하시는 게시 글 ⇒ [홍보마당 바로가기] 이용

○ 체크사항
- 장시간(15분이상) 글 작성시 등록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메모장, 한글 등의 워드프로그램을 이용하여 붙여넣기 하시면 안전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첨부파일은 4개까지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총 용량 10M까지 가능)

동물제보

작성자정화자

등록일2021.10.21

조회수70

오늘일을 제보하려 합니다.너무 화가 나서 그냥 넘어갈수가 없어서 글을 작성합니다.

춘천시에서 여러모로 많은 취지로 좋은일들을 하는것들도 많겠지만 문제가 있는것은 반드시 개선 되어야만 한다고 시민으로서 짧게나마 작성합니다.10월21일11시30분경 아파트단지 나가는입구에 다죽어가는 고양이가 피를 흘리며 입과 다리외귀가 엄척 다쳐서 차들이 다닐수가 없어서급하게 지나가다 학생들보고 시청민원과로 전화해서 동물보호센터가 있으니 빨리 전화해보라하고 저또한 차를 급하게세우고갔습니다.한데 학생이 통화하는 내용에 무척이나 화가 났습니다. 통화내용은 다른곳에 들렸다가 점심시간이 되어서 점심을 먹고 1시에나 온다는 소리에 정말 화가났습니다.그래서 다시 제가 전화해서 시청동물부서에 전화하니 역시나 어쩔수 없다는 내용이더군요.차들이 동물 다칠까봐 다들 염려하며 주민들은 걱정하는데 정작 그분야에서 일하는분들은 밥먹는그시간이 그리도 중요한지요.하물며 소방소에서 불났다고 신고하면 밥시간지나서 출발하겠다는 그런이야기 들어보셨는지요.정말어처구니가 없어서 다급히 병원에 전화해서 혹시 다른구조대없냐 물었더니 시청만 있다면서 제가 하소연을 했더니 그분도 하는말씀이 예전에도 그분도 그런일이 있었다고 하네요.시에서는 도대체 누구를 위한 일을 하시는건가요? 정말 개선하셔야 문제인듯 합니다



첨부파일
목록 수정 삭제

페이지담당

부서명: 시민소통담당관

전화번호: 250-4052

최종수정일: 2021-12-09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