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소개

전화민원

HOME > 업무소개 > 전화민원

전화민원이란?

  • 주민생활 불편을 주는 사항에 대하여 전화로 알릴 경우 행정기관에서 처리하는 민원

주민생활불편 대상

  • 상·하수도의 단수, 누수, 하수범람, 불량맨홀 등
  • 차도 및 보도의 부분파손 정비, 노상적치물 철거, 부분적인 적설 및 결빙제거, 쓰레기제거 등의 통행불편 사항
  • 가로등, 보안등의 고장수리
  • 불량광고판, 돌출갈판, 등 불법광고물 설치
  • 불량식품, 불겁건축물, 무단폐수방출
  • 기타 주민의 일상생활에 불편을 주는 사항

담당자 연락처:

  • ☎ 250-3282

페이지담당

부서명:

전화번호:

최종수정일: 2019-11-12